오사카(大阪)는 지금 수국(アジサイー아지사이)의 계절

반응형

 일본은 여러 지역에 걸쳐서 꽃이 굉장히 유명한 거 같습니다. 벚꽃은 물론이고, 홋카이도(北海度)를 가면 라벤더, 아이치(愛知)를 가면 튤립, 나가사키(長崎)의 동백꽃 등등..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꽃들입니다. 하지만, 일본은 정말 흔하게 볼 수 있으면서도 이쁘게 잘 꾸며놓은 거 같습니다. 꽃놀이가 하나의 문화라서 그런지, 아니면 정말 노는 걸 좋아하는 나라라서 그런지 그건 알 수없지만요. 그리고 지금은 딱 좋은 수국의 시기입니다.

 칸사이는 5월 하순부터 6월 하순까지 수국을 보기 좋은 시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입장료를 받는 곳도 많고, 입장료를 내지 않고 볼 수 있는 장소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5월 하순~ 6월 하순 사이에 오사카에 여행오시는 분들을 위한 오사카에서 수국 보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수국(アジサイ)

 

나가이 식물원 (長居植物園)

 도시의 오아시스로서 사랑받는 '나가이 식물원' 입니다. 약 1,200종류의 식물이 있는 일본의 오래된 식물원 중 한 곳입니다.
식물원의 북측에 위치한 수국원은 강이 흐르는 산속의 계곡을 이미지 한 정원으로서 오사카 시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운 넘치는 경치를 조성해 놨습니다. 약 45품종 약 10,000송이의 수국은 오사카 시내 최대 규모로 일제히 피는 모습은 장관입니다.

올해 수국이 피는 시기는 5월 하순~6월 하순으로, 매년 '수국 페어'도 개최됩니다. 역이랑 가까운 좋은 위치에 있어서 가볍게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입장료

어른 : 200엔

중학생 이하, 장애인 수첩을 지니신분,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분은 무료입장입니다.

영업시간과 정기 휴일에 대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botanical-garden.nagai-park.jp/guide/information/

 

開園時間・料金 | ご利用案内 | 大阪市立長居植物園

開園時間・休園日 開園時間 [3月~10月] 9:30~17:00(入園は16:30まで) [11月~2月] 9:30~16:30(入園は16:00まで) 休園日 毎週月曜日(祝日の場合はその翌平日)年末年始(12月28日~1月4日) 団体

botanical-garden.nagai-park.jp

하나하쿠 기념 공원 츠루미 녹지(花博記念公園 鶴見緑地)

일 년 내내 풍부한 꽃과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하나하쿠 기념 공원 쓰루미 녹지'입니다..약 8,000평방미터의 넓이를 자랑하는 '꽃의 계곡 수국원'에서는 약 7,500송이의 수국을 볼 수 있습니다. 꽃이 피는 시기를 맞이하는 6월에는 수국원 일대가 수국의 푸르름으로 넘쳐납니다.

일반적인 둥근 형태를 한 수국 외에도 액자처럼 주위에만 꽃이 피는 수국 나아가서는 외국산이나 야생종 등, 수많은 종류를 수국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하트모양의 수국도 보인다고 하니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아닐까 합니다.

입장료

무료

영업시간과 정기 휴일에 대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이벤트 정보 또한 포함되어 있으니 구글 번역이나 파파고 번역을 이용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tsurumi-ryokuchi.jp/

 

花博記念公園鶴見緑地

花博記念公園 鶴見緑地(つるみりょくち)は、大阪市鶴見区に位置する都市公園です。国際花と緑の博覧会(花の万博)の会場跡地の広大な敷地内(約122ha)では、花と緑がおりなす豊かな

www.tsurumi-ryokuchi.jp

 

오사카 리조트 호텔 로지 무슈(大阪リゾートホテル・ロッジ舞州)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광대한 부지를 가진 '오사카 리조트 호텔 로지 무슈'
2023년 5월 26일(금)~7월 2일(일) 기간 중 '아지사이 전'이라는 제목으로 수국이 일반인들에게 공개됩니다. 정원에 피는 2,000송이의 수국은 무려 약 100종류로서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를 이미지 한 블루 꽃이 중심입니다. 롯지 무슈의 수국이 피어는 풍경을 일본에서는 '마이스 블루'라고 부르며, 매년 이 시기에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새파랗고 선명한 색이 특징의 품종이나, 꽃잎이 패링이 꽃과 같은 형태를 한 품종 등, 드문 품종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간 중에는 테이크 아웃 음식과 음료 (11:00 ~ 16:00)도 반입이 가능하니, 풍부한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입장료

무료

영업시간과 정기 휴일에 대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이벤트 정보 또한 포함되어 있으니 구글 번역이나 파파고 번역을 이용하셔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lodge-maishima.com/news/detail.php?id=444 

 

おしらせ | 【公式】ホテル・ロッジ舞洲

大阪市内から車で20分のホテル・ロッジ舞洲。四季の自然と静寂に包まれた約1万坪の庭の中で、別館ネストやログハウスでのご宿泊、BBQ施設やレストラン、ウェディングから企業研修、教育

www.lodge-maishima.com

 

 사실 이 이외에도 사카이나, 히가시오사카, 히라카타 등 오사카부에 속하는 지역에서도 아름답게 핀 수국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사카 여행을 오셔서 오사카 시내를 벗어나는 일정을 넣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 3군데조차 사실 관광지라기보다는 일본에 사는 현지인들이 가는 장소이다 보니 일부러 찾아가실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유여행이나 시간이 붕뜨거나, 급작스럽게 일정이 취소될 경우라면 오사카 시내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가 볼 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