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지야 카페 처음으로 호지차 스위츠, 호지차에 진심인 겨울한정 "얼굴 파르페"나 푹신푹신한 생지의 크레이프

반응형

요지야(Yojiya)가 영업하는 교토, 요지아카페는 호지차를 이용한 신작 스위츠를 2023년 12월 1일(금)부터 판매하기 시작한다.

요지야 카페 처음으로 "호지차" 파르페 & 크레이프가 등장

왼쪽에서부터 호지차 파르페 1350엔, 요지야 특제 호지차 크레이프 테이크아웃 한정 850엔

계절에 맞춰 놀고 싶은 마음이 흘러 넘치는 스위츠를 제공한 요지야 카페는 이번 겨울시즌에 맞춰 요지야 카페에서는 처음으로 호지차의 향이 풍부한 신작 스위츠를 판매합니다.

스위츠를 겹겹히 쌓은 호지차의 "얼굴 파르페"

호지차 파르페 1350엔

그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것은 "요지야"의 로고마크를 그려 넣은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얼굴 파르페"입니다. 파르페 안에는 말차를 삶아 만든 호지차 젤리를 시작으로 아삭아삭한 호지차 쿠키, 호지차 아이스크림이나 호지차 크림 등을 넣었습니다. 호지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에게는 참기 어려운 1등 상품입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쫀득쫀득한 흰 모찌나 잘게 부순 계피 초콜릿등도 있어, 마지막까지 식감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호지차 맛의 푹신푹신한 생지를 사용한 크레이프

요지야 특제 호지차 크레이프 테이크아웃 한정 850엔

또, 호지차 아이스크림과 호지차 크림, 그리고 파이에 팥소와 카노코 콩을 호지차 생지로 말아 올린 "요지야 특제 호우지차 크레이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맨 위에는 잔뜩 올린 크림을, 중간에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파이를 넣었습니다. 단 맛을 줄여줄 호지차 흰 떡, 로고 얼굴의 인절미 샌드 쿠키를 올려 볼륨감 만점인 제품으로 꾸몄습니다.

요지야 특제 일본 홍자 크레이프 850엔

그 외에도 인기 매뉴인 말차, 홍차맛의 크레이프도 더욱 맛있게 리뉴얼하였습니다. 일반 홍차와 비교했을 때 떫은맛이 덜한 일본식 홍차를 사용한 "요지야 특제 일본홍차 크레이프"는 산뜻한 풍미의 오렌지 필(오렌지 껍질을 잘라 설탕에 조려낸 것)과 오렌지 필을 넣은 하얀 앙코를 추가하는 것으로 일본 홍차의 풍미를 완성하였습니다.

상세정보

요지야 카페 호우지차 신작 스위츠
발매일:2023년12월1일(금)
■호우지차 파르페
판매 점포:요지야 카페 사가노 아라시야마( よーじやカフェ嵯峨野嵐山)
가격:1,350

■요지야 특제 호지차 크레이프  ※테이크아웃 한정
판매 점포: 요지야 카페 사가노 아라시야마점, 교토 호텔점( よーじやカフェ嵯峨野嵐山 , 京都ホテル店) 
가격:850엔
■요지야 특제 일본 홍차 크레이프  ※테이크아웃 한정
판매 점포: 요지야 카페   교토 호텔점 (京都ホテル店) 
가격:850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