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홀리데이 시즌 2023"라인업 발표 주목해야할 것은"메리 크림"을 사용한 신작

반응형

스타벅스 재팬은 11월 1일부터 "홀리데이 시즌2023"을 개최하였다. "스트로베리 메리크림 프라푸치노"와"스트로베리 메리크림 티 라뗴", 그리고 예년의 인기가 있었던"진저 브래드 라테"등을 발매합니다. 크리스마스시기만의 상품으로 더 높은 매출의 확대를 목표로 하였습니다.

스타벅스가 11월1일부터 홀리데이 시즌 2023을 시작

 2023년의 테마는"Wish upon a STARBUCKS HOLIDAY"입니다. 마스카포네치즈의 농축된 맛의 휘핑크림을 사용한"메리 크림"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트로베리 메리 크림 프라푸치노(테이크아웃기준 687엔~, 점 내 음용 시 700엔~)는 메리크림과 프래쉬 함을 살려줄 스트로베리 소스, 바닐라풍미의 바디라는 3개의 다른 풍미를 사용해 구성하였습니다. 토핑에는 스트로베리 파우더나 반짝이는 실버 슈가를 얹어 크리스마스 시기의 특별함을 연출하였습니다.

 

 스트로베리 메리 크림 티 라떼(테이크아웃기준 550엔~ 점 내 음용 시 561엔~)는 스트로베리와 얼그레이티의 풍미, 그리고 메리크림을 포함해 3가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티 라테입니다. 딸기 과즙이 들어간 얼그레이 밀크티에 화이트 초콜릿 풍미의 시럽을 넣어 부드러운 달콤함을 어필한 상품입니다.

예년 홀리데이 시즌 인기 3종류도 발매

 홀리데이 시즌의 단골상품인 "진저 브래드 라떼","조이풀 메들리 라테", "크렘 브륄레 라테"도 동시에 발매합니다. 진저 브래드 라테(테이크아웃기준 530엔~, 점 내 음용 시 540엔~)는 진저브레드의 향미를 더한 이미지의 스타벅스 홀리데이 단골 상품입니다.

 

홀리데이 시즌 단골상품인 3가지의 음료도 발매

 조이풀 메들리 티 라떼(테이크아웃기준 452엔~, 점 내 음용 시 460엔~)는 홀리데이 시즌 단골 상품으로써 인기가 높습니다. 3종류의 브랜드를 사용한 티와, 살구 풍미가 악센트인 TEAVANA"조이풀 메들리"에 스팀 밀크를 넣어 마무리한 티 라떼입니다. 크렘 브륄레 라테(테이크아웃기준 540엔~, 점 내 음용 시 550엔~)는 커스터드 풍미의 소스와 에스프레소, 스팀밀크를 섞고 크림 브륄레의 구운 설탕 부분을 대신한 설탕을 토핑으로 올려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