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작 "호지차 쫀득한 우유 프라푸치노, 스트로베리 X 라벤더 티 라떼

반응형

스타벅스(Starbucks)는 2023년 겨울 신작 "호지차 쫀득한 우유 프라푸치노", "호지차 부드러운 캐러멜 티 라테", "스트로베리 라벤더 티 라테"를 2023년 12월 26일(화)부터 2024년 1월 16일(화)까지 판매한다.

풍미 가득한 호지차를 프라푸치노 or 티 라떼로 만나보자

2023년 겨울 시즌 신작은 우유나 크림과 궁합이 좋은 진하게 로스팅한 호지차와 향이 풍부하도록 연하게 로스팅한 줄기 호지차를 섞어 스타벅스가 오리지널로 개발한  프렌치 로스트 호지차 2종류를 맛볼 수 있다.

「호지차 쫀득한 우유 프라프치노」

"호지차 쫀득한 우유 프라푸치노"는 쫀득한 식감의 규히(일본의 떡의 한 종류)를 섞은 호지차 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한 프라푸치노이다. 더불어 휘핑크림과 크림 다이후쿠(일본의 떡의 한 종류) 플레이버 소스를 더해 휘핑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파우더를 토핑으로 얹어준다.

한 입 마셔보면 휘핑크림과 크림 다이후쿠 플레이버 소스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고 마시다 보면 우유나 크림과 궁합이 좋은 호지차의 향미, 규히의 쫀득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추천 커스터마이징

・브레베 밀크로 변경<50엔>&화이트 모카 시럽<50엔>
우유과 생크림을 섞은 농밀한 브레베 밀크로 변경하여 화이트 모카 시럽을 추가하는 것으로 고급스러운 디저트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호지차 부드러운 캐러멜 티 라테」

한편 "호지차 부드러운 캐러멜 티 라떼"는 스타벅스 오리지날 호지차를 베이스에 우유, 화이트모카 플레이버 시럽을 섞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음료입니다.

달달함과 풍미를 가진 비타 캐러멜 소스와 휘핑크림을 토핑으로 마무리합니다. 호지차와 카라멜의 절묘한 콤비네이션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 커스터마이징

・클래식 시럽<추가:無料、변경+55엔>、탈지 우유 변경<무료>
농밀한 단맛인 카라멜 시럽을 조금 덜 단 클래식 시럽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호지차의 풍미를 보다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맛인 탈지 우유도 호지차의 풍미를 끌어올리는데 좋은 선택입니다.
・아몬드 밀크 변경<+55엔>
향기가 강한 아몬드 우유는 호지차의 씁쓸한 맛과 상성이 좋습니다. 보다 어른스러운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화려하고 향미가 있는 "스트로베리 라벤더 티 라테"도 판매합니다.

같은 날에 발매하는 신작 "스트로베리 라벤더 티 라테"는 스트로베리, 라벤더, 베르가모트의 향을 입힌 홍차에 우유를 넣은 티 라테입니다.

휘핑크림과 벌꿀, 스트로베리 플레이버 파우더를 토핑, 은은한 분홍 빛을 띠어 화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층층이 쌓인 향과 달달함, 향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추천 커스터마이징

・탈지 우유 변경<무료>、벌꿀 많이<무료>
일부러 농밀한 맛의 홍차 라테를 탈지우유로 변경하는 것으로 라벤더와 베르카모트의 향을 보다 즐길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벌꿀을 많이 넣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상세 내용】
스타벅스 신작 겨울 음료
발매 기간:2023년 12월 26일(화)~2024년 3월 12일(화) 예정
※일시적인 재고소진으로 조기에 판매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급 점포:전국 스타벅스 (일부 점포를 제외함)
가격:
・호지차 쫀득한 우유 프라푸치노 톨 사이즈 한정

〈테이크아웃〉678엔、〈점 내 음용〉690엔
・호지차 부드러운 캐러멜 티 라테(핫)
〈테이크아웃〉숏 540엔 / 톨 579엔 / 그란데 624엔 / 벤티 668엔
〈점 내 음용〉 숏 550엔 / 톨 590엔 / 그란데 635엔 / 벤티 680엔
・스트로베리 라벤더 티 라테
〈테이크아웃〉숏 520엔 / 톨 560엔 / 그란데 604엔 / 벤티 648엔
〈점 내 음용〉숏 530엔 / 톨 570엔 / 그란데 616엔 / 벤티 660엔
※딸기 과육 과즙 5% 미만
※벌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라벤더 티 라테는 2024년 3월 12일(화)까지 판매예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