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네이션의 계절 오사카 빛의 향연(大阪光の饗宴)

반응형

요즘 일본은 일루미네이션의 계절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도 밤만 되면 일루미네이션으로 번쩍번쩍거려요.

매년 하는 행사이지만 저는 길거리를 걸어다니면서 본 게 전부입니다만, 자세히 확인해 보면 여러 군데에서 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가을과 겨울은 낮보다는 밤이 훨씬 이쁘다는 걸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네요

 

오사카 빛의연회 2023은 2023년 11월 3일(금, 공휴일)부터 2024년 1월 31일(수)까지 미도스지라인(우메다~난바 도로)나 오사카 시약소주변, 나카지마공원등에서 개최합니다.

 

빛의 길 "미도스지 일루미네이션"

미도스지 라인 일루미네이션

오사카의 중심부라고 표현할 수 있는 미도스지 도로입니다. 우메다부터 난바까지 쭉 이어지는 도로이며 약 4km 정도의 길이입니다. 이 길의 양 옆의 가로수를 전부 일루미네이션으로 꾸며놓았으며, 난바에서 우메다까지 걸으면 1시간 정도 걸립니다만, 난바에서 시작해 요도야바시, 시약소, 중앙회관등 설치물을 보는 거까지 일루미네이션을 끊기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5개의 구역으로 나눠, 여러 가지 색의 점등을 볼 수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강의 풍경과 빛의 아트 "오사카 빛의 르네상스 2023"

오사카시 중앙공회당 프로젝트 맵핑

오사카 빛의 르네상스 2023에서는 오사카, 나카노시마에 있는 강의 풍경을 살린 라이트 프로그램입니다. 오사카 시약소에서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다"를 표현한 팔각형의 빛을 비춰 오사카 빛의 연회의 로고를 장식합니다. 

 

나카노시마 일루미네이션 로드

나카노시마 일루미네이션 로드

또한 오사카 빛의 르네상스를 상징하는 최고길이 150m의 느티나무 길에 일루미네이션을 입힌 나카노시마 일루미네이션 로드에서는 환상적인 빛의 터널입니다. 여러 음악과 빛의 연출로 겨울의 장식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맵으로 어디서 무얼 진행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사이트 링크를 올려두겠으니 그곳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https://www.hikari-kyoen.com/index.html

 

大阪・光の饗宴2023

大阪のシンボルストリート・御堂筋を美しく彩る「御堂筋イルミネーション」、中之島で繰り広げられる光のアートフェスティバル「OSAKA光のルネサンス」、これら2つのコアプログラムに

www.hikari-kyoen.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