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타벅스「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첫 눈”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프라푸치노

반응형

[ 목차 ]

    스타벅스(Starbucks Coffee)에서 신작 음료「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모카」를 2024년 11월 1일(금)부터 11월 21일까지 전국의 스타벅스 점포에서 기간 한정 판매를 한다.

    “흩날리는 첫 눈”을 이미지 한 신작 프라푸치노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신작「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는 흩날리는 첫 눈의 두근두근한 감정을 표현한 "새하얀" 프라푸치노로 애칭은 첫 눈 프라푸치노!

    마카다미아 화이트 초코 플레이버 소스를 사용한 고급스럽고 깊은 맛을 간직한 프라푸치노 안에는 영국의 전통 과자인 화이트 초콜렛 퍼지를 넣었다. 차끈한 식감과 입안에서 녹아드는 퍼지가 우유 같은 부드러운 맛을 더해 하나의 킥을 완성하였다.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2)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2)

     또한 마무리로 잔뜩 올린 휘핑 크림과 라이트 블루 빛깔의 크래쉬 캔디, 반짝반짝 빛나는 실버 슈가를 올렸다. 캔디의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하여 마치 눈이 흩날리는 듯한 아름다운 외관과 겨울의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추천 커스텀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 초콜렛 프라푸치노」는 이 한 잔으로도 충부하지만 더욱더 개성을 살려 낼 수 있는 커스텀도 매력적이다. 

    ・에스프레소 샷[+55엔]

    에스프레소 샷의 씁쓸한 맛이 화이트 초콜렛 퍼지와 어우러지면 부드럽고 어른의 달달함을 자아낼 수 있다.

    보다 깊은「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모카」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모카」는 에스프레소와 우유에 “마카다미아 화이트 초콜렛 플레이버 소스”를 더해 감미와 향그럼을 더한 깊은 맛의 라떼가 완성된다. 마무리로 휘핑 크림, 화이트와 라이트 블루의 크래쉬 캔디,  실버 슈가를 토핑으로 올려 식감의 악센트를 더했다.

    하라카도에서 「첫 눈 프라푸치노」 선행 판매

    하라카도에서 「첫 눈 프라푸치노」 선행 판매
    하라카도에서 「첫 눈 프라푸치노」 선행 판매

    「마카다미아 화이트 초콜렛 프라푸치노」의 발매에 맞춰 도쿄 도큐프라자 하라주쿠 하라카도에서 스타벅스 커피 첫 눈 점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11월 1일(금) 전국 발매에 앞서, 10월 31일(목)부터 한 발 빠르게 「첫 눈 프라푸치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커피 첫 눈점은 첫 눈이 흩날리는듯한 인테리어로 단장한 점포를 만나 볼 수 있다. 「첫 눈 프라푸치노」를 연상시키는 푹신푹신한 크림에 반짝이는 캔디와 슈가를 재현한 「휘핑 이글루」가 등장한다. 「휘핑 이글루」안에 실제로 들어가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상세 정보】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초콜렛 프라푸치노」 tall사이즈 테이크 아웃 687엔, 점내 음용 700엔
    ・「마카다미아 화이트 스노우 모카」(Hot / Ice)
    테이크 아웃 숏 550엔, 톨 589엔, 그란데 633엔 벤티 678엔
    점내 음용 숏 561엔, 톨 600엔, 그란데 645엔 벤티 690엔 
    판매 기간:2024년 11월 1일(금) ~ 11월 21일(목) 예정
    취급 점포 : 전국의 스타벅스 매장(일부 점포를 제외함)

    ※품절로 인한 조기 판매 가능성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